자주하는 질문(FAQ)

런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이용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1:1문의 전 이용해 보세요.

  1. Q

    리워드 펀딩이란 무엇인가요?

    A

    리워드 펀딩은 아이디어는 있으나 제품을 생산할 자금적 여유가 안되거나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가 신청한 프로젝트에 후원을 하고 펀딩된 후원금으로 제품을 생산하면 해당 제품을 보상으로 받는 크라우드펀딩의 일종입니다.

  2. Q 리워드 후원은 어떻게 하나요?

    A

    후원을 원하시는 리워드 프로젝트가 있으시면 해당 프로젝트의 리워드 구성을 확인하시고 회원님의 예치금가상계좌에 해당 리워드 금액을 이체하신 후 리워드신청을 누르시면 예치금계좌에서 출금됩니다.

  3. Q

    리워드 후원은 카드결제가 안되나요?

    A

    런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은 가상계좌를 기반으로 리워드후원, 대출투자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원라인시스템을 구축하였기에 카드결제는 이루어지지 않고 예치금입금으로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Q

    리워드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리워드 제품은 프로젝트별로 수령일자가 다릅니다. 

    런크라우드펀딩은 리워드 프로젝트 시작전 현재 제품생산량, 일별 또는 월별 생산량등을 확인하셔 후원자분들께서 최대한 빠르게 리워드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게 프로젝트를 구성합니다.

  5. Q

    리워드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하나요?

    A

    펀딩마감 후 주기적인 업체 관리를 통해 리워드 진행사항을 점검하며 진행정도에 따라 후원금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또한 후원금 수령 후 리워드 미발송시 런크라우드펀딩측에서 법적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6.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A

    현금영수증은 펀딩마감 후 후원금이 전달된 후 해당 메이커사에 요청하셔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7. Q

    기부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A

    기부금 영수증은 기부금 전달 후 해당 메이커사에 요청하셔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문의는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